본문 바로가기
정보

천연 유기농 인증 오벨라 휴대용 손 세정제 핸드 프레쉬 스프레이 99.9% 향균 효과

by 고PD. 2020. 5. 5.
반응형

리뷰하는 남자

고PD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제품은

요즘 제가 항상

들고 다니는

천연 유기농

손세정제

 

오벨라 핸드 프레쉬 스프레이입니다.

 

 

지인의 선물로 받게 된

오벨라 손세정 스프레이

 

코로나19로 다들 개인 위생에

관심이 많은 시기에

너무 고맙고 감사한

선물 이였습니다.

 

깔끔한 게이스에

심플한 느낌이

더욱 고습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제품과 함께

정성이 느껴지는

가이드지가

 

더욱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주네요👍

 

곡물 발효 에탄올 70% 함유

포도상구균, 대장군, 녹농균, 폐렴균

99.9%

향균 효과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최상위

아로마테라피

유기농 에센셜 오일 함유

 

 

레몬 껍질오일, 유기농 라벤터향으로

분사하는 순간 기분전화과 함께

상큼하고 신선한 향기로 가득해집니다.

 

유기농 글리세린이 향유되어

향균뿐 아니라 보습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으며

 

원료 수입에서 처방, 생산까지 25년 경력의 아로마 테라피스트와

아틀리에서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만든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첫번째

 

향이 너무 좋아요~!!!

보통 손세정제나

손세정 스프레이는

알콜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가 아푸거나

코를 찌르는 향이 있지만

 

뿌리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향입니다.

 

 

 

국물 발효 에탄올, 정재수

유기농 글리세린, 유기농 티트리잎오닐, 유기농 레몬껍질오일

유기농 라벤더오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어떤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외출하고 들어올때와

수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으로

소독하듯이ㅋㅋ

뿌리고는 합니다.

 

그리고

손에 뿌려도

건저한 것 보다

촉촉하게

향과 유지해주니

안가지고 다닐수 없는

그런 필수템입니다

 

정말 계속 사용하고 싶은

손 세정 스프레이입니다.

 

특히 요즘은

제가 구입해서

지인들 선물용으로

많이 드리고 있네요

 

안전하고 휴대 간편한

오벨라 유기농 손제정 스프레이

여러분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