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수템 리얼넛츠 하루건강견과 리얼세븐 영양덩어리

by 고PD. 2020.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뷰 매거진

고PD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요한 하루건강견과입니다.

 

제가 요즘 매일 아침에 챙기는 두가지 중 하나입니다.

(하나는 유스스팬3 영양제는 일번으로 챙깁니다,)

*곧 유스스팬3 소개 드리겠습니다

 

한동안 정말 코로나19로 인하여 운동도 하지 못하고

먹기만 하는 시간을 보내다보니

확~찐자가 되었네요 

 

그래서 5월부터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하고자 합니다.

다이어트 일기는 곧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해주세요

 

아침에 잘 차려 여유있게 먹으면 너무 좋겠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은 전쟁이죠~^^

 

저는 아침에 공복에 물 한잔 마시고

이츠 리얼 세븐 하루건강견과와 영양제 유스스팬3를 같이 먹습니다.

 

포만감이 들거나 하지는 않지만

딱 점심 먹는 시간 전까지 기분좋은 공복감을 유지합니다

 

이츠 리얼 세븐

하루건강견과의 구성은

 

호두20%, 구운아몬드20%, 구운사치인치15%, 브라질너트15%, 구운헤이즐넛10%, 마카다미아10%, 구운파칸10%

으로 되어 있습니다.

 

한번 먹을 때 적당한 량으로 포장되어 있어

들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건강한 아침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츠 리얼 세븐

하루건강견과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